Building Bridge of LOVE

DPRS가 뭐지? 본문

세계를품은그리스도인/- Pray

DPRS가 뭐지?

discipler 2005. 12. 9. 03:42
DPRS(Day of Prayer for Revival in Sri-lanka)라고 불리우는 스리랑카를 위한 기도운동을 소개한다.

스리랑카는 매달 보름을 "뽀야day" 라고 부르며 휴일로 지정해서 전국적으로 불교행사를 합니다. 모든 불교도들이 흰 옷을 다려입고 동네마다 있는 절로 갑니다. 금식을 하면서 하루종일 절에서 불경을 외우거나 설법을 듣습니다. 비록 믿음이 없는 불교도들도 이 날을 기점으로 부처 앞에 나아가서 자신의 삶을 헌신하게 됩니다.

매달 빠짐없이 반복되는 "뽀야day"는 이 땅을 더욱 견고한 불교국가로 만들뿐 아니라 하나님을 알만한 기회를 제거합니다. 또 기독교에 대한 극단적 거부감을 심어줘서 교회를 핍박하는 큰 이유가 됩니다.
이제 이 "뽀야day" 를 스리랑카 축복의 날로 선포하려 합니다. 이제 이 "뽀야day" 를 스리랑카 부흥의 디딤돌로 선포하려 합니다. 오직 기도로 이 땅을 바꿀수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지라. " 역대하 7장 14절

한달 한번 "뽀야day"를 스리랑카 부흥을 위한 중보기도의 날로 기억하십시다. "뽀야day" 24시간, 한국시간으로는 새벽3시에서 다음날 새벽3시까지 24시간 스리랑카 부흥을 위한 릴레이 기도에 여러분 모두를 초청합니다.

매달 저희가 기도제목을 올릴 것입니다. 또 여러분께서 기도하시고 주님의 마음을 저희에게 나눠주시면 저희는 정리해서 올리고 또 기도를 통해서 변화된 이 땅의 모습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도는 세상을 바꿀 힘이 있습니다. 기도로 랑카를 주께로!!!
여러분 모두를 스리랑카 부흥의 주역으로 초청합니다.
이제 스리랑카의 부흥을 이룹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