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uilding Bridge of LOVE
무릎으로 일합시다. 본문
"무릎으로 일합시다 !! 점점 더 깊이 느끼는 것은 우리의 사역에 하나님의 축복을 임하게 하는 것은 바로 기도라는 것입니다. 바울은 심고 아볼로는 물을 주었지만 그 나무를 자라게 하시는 분은 하나님입니다. 그리고 이 성장은 중국에서든 영국에서든 하나님께 믿음의 기도가 드려질 때 가능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국의 그리스도인들은 실제로 선교지에서 일하는 선교사들 만큼이나 해외선교를 위해 중요한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본국에서의 간절한 기도는 사람들에 의해 얼마나 많은 선교사역이 이루어졌는지는 마지막날에 다 밝혀질 것입니다. 흔들림없이 지속되는 선교사역은 무릎으로 됩니다. 제가 무엇보다 갈구하는 것은 믿음의 기도입니다.
저는 기도가 첫째이고 가르침은 둘째라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첫째는 기도, 둘째도 기도, 셋째도 기도, 가르침은 네번째 정도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리수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세력들로부터 공격을 당하고 있는데 가르치고 설교한다는 것은 더 이상 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기도에 대한 응답으로 하나님께서 역사하실 때 이 마을에 스며든 독기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1900년대 초 중국내지선교회(CIM) 소속 선교사로서 리수부족에서 개척선교사로 사역했던 J.O. Fraser의 편지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