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idge of LOVE

미션 퍼스펙티브를 추천하는 사람들 본문

세계를품은그리스도인/- Go

미션 퍼스펙티브를 추천하는 사람들

discipler 2004. 7. 19. 23:57
랄프 윈터(USWCM 설립자) : 오랫동안 이 책이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선교 단체에서 사역하는 저로서는 선교를 이해하고 선교사를 무장시키는 데 이보다 더 좋은 준비 교재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 책은 주 예수께로부터 대위임령을 받은 한국의 그리스도인들에게 맡은 바 사명을 온전히 이루게 하기 위한 축복의 통로가 될 것이며, 더 많은 선교사들이 선교에 대한 균형 있는 이해를 가지고 효과적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한국교회의 역량을 결집시키는 귀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홍성건 목사(YWAM 동아시아 디렉터) : 이 책은 랄프 윈터 박사와 스티븐 호돈이 공동 편집한 것으로 선교의 각 분야에 걸쳐 주요한 논제들을 다룬 매우 포괄적인 선교지침서이다. 선교와 관련된 모든 책들이 중요하지만 이 책은 특히 목회자나 선교사 및 신학생뿐 아니라 모든 교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이 시대 그리스도인들의 필독서이다. 이번에 이 귀한 책이 우리말로 번역된 것을 기뻐하며 이로 인해 한국교회의 선교가 큰 자극을 받고 진보하는 계기가 될 줄로 믿는다.

전호진 교수(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 : 세계는 지금 대변혁의 시기를 맞고 있다. 그만큼 사람들은 마음의 불안과 공허속에서 중심을 잃은 채 살아가고 있다. 이런 시대적 상황은 우리 그리스도인들에게 있어서는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 추수할 곡식은 희어져 있는데 추수할 일꾼이 부족한 이 때에 선교 헌신자, 선교사 훈련생, 선교사 훈련 단체에 꼭 필요한 책이 출판됨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책을 읽고 세계 선교 운동의 역사와 흐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세계 선교에 기꺼이 헌신하는 이들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하며 본서를 적극 추천한다.

최찬영 선교사(한국 최초의 해외 파송 선교사) : “하나님께서 주신 자는 다 내게로 올 것이요”라고 하신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며, 하나님의 지고지대하신 역사가 담긴 이 귀한 책이 우리말로 번역, 출간된 것은 한국 복음 역사의 한 획을 긋는 일이라 확신하며 극한 찬사를 드린다. 복음의 역사는 하나님 자신이 이루어 가신다. 그 집은 그가 지으시며 또 성을 그가 친히 지키시며 부름 받은 자들은 다만 순종할 뿐이다. 이 책을 통하여 하나님이 친히 역사하시고 이루어 가신 선교의 모든 것을 15과나 되는 방대한 분량 안에서 분명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