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idge of LOVE

2007년 세계기도의 날을 기다리며 본문

세계를품은그리스도인/- Pray

2007년 세계기도의 날을 기다리며

discipler 2007. 4. 30. 01:0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2006년에 처음으로 '세계기도의 날'(Global Day of Prayer)을 알게 되었고, 준비모임에도 참가하여 한국안에서도 이러한 기도운동이 일어나기를 기도한 적이 있었다.

당시 수 많은 국가안에서 대규모의 집회를 통해 세계를 위해 기도하는 운동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 자체가 경이였고 너무 감동스러웠었다. 그에 비해 한국안에서 이 운동에 대해 관심이 부족한 듯 보여 아쉬움이 있었다. 몇몇 단체들만 모여 진행을 하였기에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무엇보다 감사했던 것은 함께 모인 단체들이 정말 기도하는 단체들이라는 것이었다. 다른 나라처럼 많은 사람이 모여 대형집회를 갖지는 않지만 GDOP이후에도 계속해서 세계를 품고 기도하는 단체들이었기에 희망이 있었고 감사했다. 무엇보다 정치적인? 어떤 의도를 갖지 않고 순수하게 시작되어 넘 감사했다.
01234567

이제 올 2007년도에 어김없이 기도운동이 일어나게 되는데 이번 "세계기도의 날" 은 5월 27일이다. 이러한 기도운동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과 교회들이 알고 함께 기도에 동참하는 일이 있었으면 좋겠다. 단지 행사에 그치지 않고 세계를 품은 기도가 각 사람과 교회안에 일어나길 기도한다.

10 Days --> 기도 가이드 다운받기
Global Days --> 기도 가이드 다운받기
90 Days of Blessing --> 기도 가이드 다운받기
GDOP관련 자료 다운받기 --> CD 라벨 디자인, 로고, 포스터, 오디오 파일 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