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idge of LOVE

나는 믿습니다. 본문

삶의묵상

나는 믿습니다.

discipler 2007. 3. 9. 00:40
나는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 분이 살아계셔서 지금도 나의 삶 가운데 역사하시는 분이심을 믿습니다.

그러한 믿음때문에 나의 삶속에 어려움이 있고, 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 같은 난관에 부딪힐 때 마다 더욱 주님을 의지하게 됩니다. 내가 진정으로 주님께 기도하기만 한다면 그분이 나의 삶속에 적극적으로 개입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하나님을 믿기에 오늘도 그 분앞에 무릎을 꿇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