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idge of LOVE

"이란을 위한 40일 기도" 소개 본문

세계를품은그리스도인/- Pray

"이란을 위한 40일 기도" 소개

discipler 2006. 9. 20. 16:05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이 시발점이 되어 여러 국제적인 기도네트웍이 형성되고 있다.  그 중에 대표적인 것이 터키를 위한 30일 기도운동, 카시미르를 위한 30일 기도 운동, 파타니 말레이를 위한 30일 기도운동 등이다. 최근에는 이란을 위한 40일 기도운동(2006년 5월 25일 부터)이 진행되었다. 이 기도운동은 10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기도에 동참하도록 돕고 있는데 블로그를 통해 기도제목을  볼 수 있다.  페르시아창이란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함께 동참하면 좋을 듯 하다. 아래의 소개을 참고하라.

이란을 위한 “기도와 금식”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최근 이란과 관련한 글로벌 위기에 대하여 이란 교회의 120명 이상의 지도자들이 이란의 구원을 위하여 40일간 기도하고 금식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이 기도 기간은 예수님의 승천일인 2006년 5월 25일시작됩니다. 이 날 예수님은 그의 제자들에게 하나님께서 특별한 만남을 행하실 때까지 기다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이 기도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이 40일동안 원하시는대로 시간을 정해서 금식과 기도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이란 교회들은 세계 교회를 이란을 위한 이 기도에 초청합니다. 전 세계의 수 백만의 성도들이 하나님 존전에 나아가 이란을 위해 간구하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현재 수많은 세계 교회들의 지도자들이 이 기도에 함께 동참할 것을 알려왔습니다.

이 기도운동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이 기도운동은 오랫동안 계획된 것이 아닙니다. 2006년 4월 21일 처음으로 논의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중요성과 긴급성때문에 이 생각이 행동으로 옮겨졌고 우리는 더이상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시간의 촉박함으로 인해 이 사이트가 매우 단순합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가 여러분에게 중보기도를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5월 25일부터 이 사이트를 통해 오늘의 기도제목이 게시될 것입니다. 매일 3가지 메인 기도제목이 올려질 것입니다. 1) 이란 교회 2) 이란 사람들 3) 정치 상황.

기도제목 구독을 하시면 Email로 매일 이 기도제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를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매일 이란의 이미지가 담긴 슬라이드쇼가 이란의 예배음악과 함께 제공될 것입니다. 매일 5분간의 당신의 기도를 돕기 위해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