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idge of LOVE

IDOP(International Day Of Prayer)를 아십니까? 본문

세계를품은그리스도인/- Pray

IDOP(International Day Of Prayer)를 아십니까?

discipler 2005. 9. 28. 10:50
오늘도 전 세계에서 박해 받고 있는 우리의 형제, 자매들이 있다. 이들은 우리의 기도를 요청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은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의 영향력 때문에 종교의 자유가 다시 훼손되고, 불교국가인 스리랑카도 교회를 불태우고 성도들을 핍박하고 있다. 지금은 중국의 가정교회는 심한 핍박에 시달리고 있다. 이러한 핍박때문에 고통당하는 그리스도인들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있다. 이들을 위해 우리는 무언가를 해야 한다.

"박해받는 교회를 위한 세계 기도의 날"(IDOP)은 전세계 예수 그리스도의 공동체가 특별히 신앙 때문에 박해받는 지체들을 기도로 세우기 위해 매년 11월 중에 한자리에 모이는 날이다. 이 기도운동은 1996년에 세계복음주의연맹(WEA)종교자유위원회(RLC)에 의해 발족되었으며, 전세계 130개국 30여만 교회가 참여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오픈도어선교회와 세계 복음주의협회의 연합으로 진행되고 있다.

전세계의 박해받는 교회와 그리스도인들(2억명이 넘는)은 지금 우리의 기도를 필요로 하고 있다. 2005년도 IDOP는 11월13일에 진행된다. 이 날을 달력에 표시해 두자. 그리고 적어도 한끼를 금식하여 박해받는 그리스도인의 고난에 동참하며 기도하자.!! 한국교회들이 이제는 이들을 섬겨야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