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idge of LOVE

"미션퍼스펙티브" A Reader 가 제4판으로 개정되었다. 본문

퍼스펙티브스/- Local

"미션퍼스펙티브" A Reader 가 제4판으로 개정되었다.

discipler 2009. 2. 10. 11:44
예수전도단
(MP)이나 선교한국(PSP)에서 실시하는 퍼스펙티브스 훈련에 사용되는 공식 교재는 "미션퍼스펙티브/랄프윈터.스티븐 호든 공동편저/예수전도단"[각주:1] 입니다.

이 책의 원문이 되는 책은 Perspectives on the World Christian Movement 으로 직역을 하면 "세계 기독교운동을 위한 관점"입니다. 한국어로는 "미션퍼스펙티브"로 번력되어 있지만 이 책은 원래 Study Guide와 A Reader, 그리고 The notebook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New 2009 Edition!

3종류의 책중에 스터디 가이드를 읽으면서 관련된 아티클을 읽도록 제공된 교재인 A Reader[각주:2]가 제 4판으로 개정되었다고 합니다.

A Reader 교재를 개정하기 위한 작업을 2006년도에 시작하여 2008년도 봄에 출간할 예정이었지만 이번에 개정판(제 4판, 804page)이 나왔습니다. 3판이 1999년에 나왔으니 거의 10년만에 개정된 것입니다.

따라서 제 4판에는 많은 아티클들이 개정되거나 업데이트되었을 뿐만 아니라 65개의 새로운 아티클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로 자세한 사항은 다음을 참고하세요)
 
원래 이 책은 미국에서 3년마다 실시되는 어바나대회 이후 헌신된 그리스도인들을 대상으로 선교에 대한 바른 관점을 갖도록 하기 위해 출간되어 현재 미국에 있는 USCWM 산하 동원부(Mobilization Division)에서 Perspectives Study Program을 주관하여 미국 전역에서 훈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1. 현재 한국어판(미션 퍼스펙티브)는 [Perspectives on the World Christian Movement, The notebook]이라는 교재의 변역본입니다. [본문으로]
  2. 현재 한국어판 "미션퍼스펙티브"에는 A Reader교재에 있는 아티클의 약60%가 수록되어 있다. [본문으로]
Comments